Everything about 팝콘tv플랫폼

Wiki Article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위임 절차는 신고 게시판 > 분류 선택에 [매니저 위임]으로 위임받을 회원이 직접 신청하면 진행됩니다. 검토 결과 운영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회원에게 매니저 권한을 위임하게 됩니다.

신규티비도 다수 추가되어 있으며, 그 중에서도 팝콘라이브​를 추천드립니다.

※ 저장 권한: 사진/그림을 올리거나, 서버에 등록된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한 권한.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The phenomenon the video and audio do not sync is often a phenomenon that happens as a result of the main difference in hardware for each terminal. You should Observe this

저는 인터넷방송을 즐기는 데 겜방,쿡방,먹방 등 많이 보았지만 그런 중에서도 최고라 꼽히고 주로 보게 되는 것이 여캠이다싶어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 연속팝콘 : 개수와 횟수 설정에 따라 설정한 시간 차로 자동선물이 가능합니다.

#콩깍지 평소엔 이거보다도 못해보이던 애인의 얼굴이 갑자기 연예인보다 예뻐지게 보인다는 기이한 현상이다.

- Consecutive Popcorn: Based on the quantity and frequency settings, automatic presents are probable which has a established time big difference.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bj 화정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Report this wiki page